그리고 원래 상승 추세일때 사는 형태인 주식 고수도 있고 그래서 버는 사람도 있음 손절 칼같이 해서 달리는 말에 올라타라고 해서 그냥 놔둬 투자 스타일이 다른거니 바이더 딥을 했을때 무조건 성공하는게 아닌데
잡담 그리고 왜 공포에 안 샀냐고 화내는지 모르겠어 높은 가격에 사주니 주식이 그 가격에 팔리는거야
663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