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앱장은 개인만 하느라 adr 외기 반응이 뭘지 잘 모르겠네 ㅋㅋㅋ300까지 갈때 adr기대감으로 오른거라 이미 반영했다고 여겨질지 아니면 올라갈지 ㅠ 앱장에 사두고 본장에 통수맞은게 한두번이 아니라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