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근데 하면서 느끼는건데 바빠야 수익먹는듯 https://theqoo.net/stock/42557252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4 바빠서 폰 안봐야 수익먹는듯 ㅅㅂㅋㅋㅋㅋㅋ걸어놓고 잠깐 5분 일하다 보면 팔려있고 날아가있음개빡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