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R 상장하면 외인 수급 거기로 가서 국장엔 별로일 수 있다고도 했는데 유증이면 이거를 호재로 봐야하나? 뭐지;;
잡담 하닉 돈도 많이 벌었으면서 왜때문에 유증...
64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ADR 상장하면 외인 수급 거기로 가서 국장엔 별로일 수 있다고도 했는데 유증이면 이거를 호재로 봐야하나?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