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공시떴네 adr 상장
1,626 16
2026.06.24 16:52
1,626 16

가보자고



기업명: SK하이닉스

제목: 증권예탁증권(DR)발행결정              


- DR 발행결정: 신주를 기초로 한 미국 주식예탁증서(ADR) 발행 및 나스닥 상장 추진으로 결정하였음.


- 발행규모 및 조건: 최대 17,790,000주, 참고 발행가액 255만5000원/주, 총 발행금액 약 45.45조원으로 산정하였으나, 실제 발행가액 및 조건은 수요예측 후 확정 예정임.


- 자금조달 목적: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 청주 P&T7 어드밴스드 패키징 팹 건설 및 EUV Scanner 등 시설투자 자금으로 사용 예정임.


- 주요 일정: 청약일 2026년 7월 14일, 납입일 2026년 7월 14일, 나스닥 상장예정일 2026년 7월 10일, 신주상장예정일 2026년 7월 29일로 예정하였음.


- 발행방식: 제3자 배정 신주를 해외예탁기관에 예탁 후 ADR로 발행하여 해외 기관투자자에 배정하는 방식임.


- 기타: 본 공시는 2026년 3월 25일자 조회공시 답변에 대한 확정 공시로, 세부사항은 증권신고서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확정사항 발생 시 정정공시 예정임.


머니터링 공시 알림

https://www.moneytoring.ai/mv


공시링크

https://dart.fss.or.kr/dsaf001/main.do?rcpNo=20260624800801

2026.06.24 16:49:10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4,0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27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198 잡담 나 사실 어제 하닉 단타치려고 샀다가 개쳐물림 18:14 30
820197 잡담 하닉 오늘 거하게 물탔으면 탈출했을텐데 18:14 56
820196 잡담 하닉 호재 올려준 덬아 고맙다 18:14 110
820195 잡담 외인입장에선 약간 집에서 길러먹는 대파 그런건가 5 18:13 83
820194 잡담 하닉 레버상품이 더 늘어난다고? 18:13 38
820193 잡담 하닉 adr 상장하자마자 2배짜리 ETF 출시한다고? 2 18:13 209
820192 잡담 핵전 진짜 어떡하지... 18:12 45
820191 잡담 까똑 주식 이모티콘 너무 나같아..... 8 18:12 185
820190 잡담 금리 언제 올린다고했지 2 18:11 155
820189 잡담 📈📈📈📈📈📈조붐온 (희망사항)🛥️🛳️⛴️🚢🛶⛵️🚤⚓️🛟📈📈📈📈📈📈📈 5 18:11 98
820188 잡담 샌레 단타치고 싶다 18:11 38
820187 잡담 어제 떨어진거 진짜 우리때문인가? 5 18:10 449
820186 잡담 외인들 국장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17 18:10 546
820185 잡담 하닉 사고싶은데^^ 삼전기 물려서 못사 ㅠ 2 18:09 98
820184 잡담 누가 나 예수금 좀 줬으면...삼전기 좀 타게 ㅠㅠ 18:09 56
820183 잡담 총4주 살 수 있는데 250에 한주를 주웠는데 246에 또 줍는건 웃기잖아 18:09 57
820182 잡담 환율 오르면 외국인들 귀신같이 팔고 나가던데 18:09 98
820181 잡담 RAM 13 18:08 401
820180 잡담 ㅇㅈㅅ 환율글만 올라오면 귀신같이 정치병자 몰려오는데 10 18:08 214
820179 잡담 환율 진짜 1700원 갈 수도 있을까 3 18:08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