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은 슼 지분이 삼전보다 높은 게 좀 에바야 https://theqoo.net/stock/425568237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2 명색이 top2인데 삼전대신 슼이 더 많은 게 맞냐? 근데 솔탑은 또 삼전대신 삼전기 지분이 많아 ㅋㅋㅋㅋㅋㅋ 다들 반도체 top 2에 삼전을 안 쳐줌 인간적으로 삼하를 top2로 놓고 +하는 게 정상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