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 쏠탑 평단이 높은 사장님은 에탑으로 갈아타는게 낫고쏠탑 평단이 낮은 나덬은 쏠탑 그대로 유지하고 에탑을 추가로 모으는게 낫겠다고 하고 해산함덬들은 쏠탑 vs 에탑 어떻게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