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3년차면 일은 어느 정도 해야될까 https://theqoo.net/stock/425559354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2 햇수로 3년차긴한데 막상 실제 일한 기간은 1년7개월?나 너무 폐급 같아서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