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예금만기 찾으러갔다가 ISA 신탁형 만들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5589097 무명의 더쿠 | 15:24 | 조회 수 105 (직원이 친절해서 거절못함 ㅠㅠ) 권해준 슨피 500만원 넣었거든 신탁형 ISA 2000 다 넣으면 손핸가? 이걸로는 국내주식은 잘 안사지? 직원이 ISA로는 미국 주식 사는게 이득이라 그랬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