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쫄려서나옴;;
641 1
2026.06.24 14:55
641 1
삼전기 물려있어여..



NSirqQ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3 00:05 3,0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77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6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40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0722 잡담 오늘 하닉 삼전 종가배팅했는데 기대된다 2 05:22 25
820721 잡담 진지하게 손절40퍼 해버리고 삼하 갈까? 반도체없어서 계좌죽을거같음 05:22 15
820720 잡담 얘들아 삼전 좀 담아 2 05:22 57
820719 잡담 국장 문 좀 열어주세요 쾅쾅 05:22 10
820718 잡담 삼전기 이노텍도 영향 좀 받으려나 1 05:22 20
820717 잡담 지금 잘가는 종목은 실발전 꼬꾸라지면 담아야겠네 1 05:21 73
820716 잡담 예수금이 있었으면 스퀘어 종가로 샀을텐데 스퀘어를 217에 사서 05:21 27
820715 잡담 빅쓰리에서 1등이 하이닉스인데 3등 마이크론이 저 감동이면 4 05:21 128
820714 잡담 다음달 삼하 실발도 기대가 된다 05:21 36
820713 잡담 반도체 아닌 섹터 손절 안하고 마레 샌레 안탄 후회 나만 하는 중 아니지 1 05:21 20
820712 잡담 실발보고 스엑레버 손절하고 바로 샌레 탔는데 잘한거 같음 05:20 36
820711 잡담 와 조금이라도 발 걸치고 있어서 다행이다 05:20 63
820710 잡담 델 혀닝콜만큼하면 개큰감동 유지인데 2 05:20 75
820709 잡담 ㅅㅂ망ㅜㅠ 마이크론 실발후에 사려고 계속 대기중이었는데 05:20 64
820708 잡담 쏠탑 오늘 평단 몇 보나요 05:20 24
820707 잡담 카리나가 뷔페 쏨? 3 05:20 93
820706 잡담 어제 종가로 하이닉스 스퀘어 샀는데 1 05:20 154
820705 잡담 국장 반도체만 그럼 반등 되는거겠지 4 05:20 144
820704 잡담 진짜 개미는 걍 주도주 주도섹터 올라타는게 맞다... 05:19 73
820703 잡담 하 걍 전력 손절하고 반도체 타기로 결정 05:18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