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라
잡담 스퀘어 뭐냐 160갔다가 180왔구나ㅋㅋㅋㅋㅋㅋㅋ
1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77 | 00:05 | 3,52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03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609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40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1346 | 잡담 | 에탑 어제 더 주울걸 그랬네 | 07:35 | 0 |
| 821345 | 잡담 | 주린이 궁금한게 하닉 adr되면 | 07:34 | 5 |
| 821344 | 잡담 | 눈뜨자마자 줍줍중... | 07:34 | 37 |
| 821343 | 잡담 | 나 급전 필요해서 오늘 뭐라도 좀 빼야되는데 | 07:34 | 30 |
| 821342 | 잡담 | 국장 삼하는 업지만 쏠탑이라도 잇어서다행 | 07:34 | 23 |
| 821341 | 잡담 | 야선ㅋㅋㅋㅋ 2 | 07:34 | 95 |
| 821340 | 잡담 | 마레 판사람! 나밖에 없니? ㅠ | 07:34 | 6 |
| 821339 | 잡담 | 아씨 어제 마이크론 소심하게 소수점으로 5만원주움 | 07:34 | 19 |
| 821338 | 잡담 | 와.. 오늘 추매할려고 손 묶고 있었는데 1 | 07:34 | 68 |
| 821337 | 잡담 | 저기...삼하현인데 왜 현차는 안끼워주세요...? 3 | 07:34 | 33 |
| 821336 | 잡담 | 근데 진짜 지금 반도체는 물리면 물탄다는 마인드로 해야겠다 | 07:33 | 49 |
| 821335 | 잡담 | 고민된다 예수금 남겨뒀는데 2 | 07:33 | 84 |
| 821334 | 잡담 | 오늘 월급날이라 오를거같았어 1 | 07:33 | 70 |
| 821333 | 잡담 | 삼전기도 껴주라 3 | 07:33 | 80 |
| 821332 | 잡담 | 오늘 월급날인데 | 07:33 | 42 |
| 821331 | 잡담 | 와 차트 봤더니 5시부터 급등했네ㅠㅠ 1 | 07:32 | 179 |
| 821330 | 잡담 | 아니 난 진짜로 더 줍고싶었어 3 | 07:32 | 175 |
| 821329 | 잡담 | 스퀘어도 200 찍었으면 좋겠다 | 07:32 | 27 |
| 821328 | 잡담 | 하닉 실발이 7월이라 뺄 이유가.. 없음 6 | 07:32 | 507 |
| 821327 | 잡담 | 예금이자 만큼만 벌어도 감사할 깜냥이다 1 | 07:31 |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