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좀 싸게 사고싶은데.... 어제는 내려오길래 어차피 저점은 못잡는다 생각해서 탄게
하닉 280대 삼전 340대 ㅋㅋ 전날 산 삼전기는 225 ㅋㅋ
어차피 장투할거지만 그래도 나도 좀 싸게 사고싶다 ㅠㅠ 비싸게 사니까 예수금 금방 줄어 ㅠㅠ
그래서 지금 물타려고 하닉 240 기다렸지만..역시나 ㅋㅋㅋ
나도 좀 싸게 사고싶은데.... 어제는 내려오길래 어차피 저점은 못잡는다 생각해서 탄게
하닉 280대 삼전 340대 ㅋㅋ 전날 산 삼전기는 225 ㅋㅋ
어차피 장투할거지만 그래도 나도 좀 싸게 사고싶다 ㅠㅠ 비싸게 사니까 예수금 금방 줄어 ㅠㅠ
그래서 지금 물타려고 하닉 240 기다렸지만..역시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