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느끼기엔 하이닉스는 절대 개미들이 원하는 가격 안옴 https://theqoo.net/stock/425551339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35 매수세가 미쳐서 개미들이 기다리는 가격 오면 그때는 찐하락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