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에탑꼭대기 물려있음 ㅎ
근데 집에 대출받아서 주식하는사람있거든 ㅋㅋㅋㅋ
대출금추가해서 시드커졌더니 확실히 집에서 실현수익은 젤많아
(월말마다 누가누가 더 많이벌었나 해서 알수있음)
근데 빚내는만큼 많이번다는걸 학습하는것 같아서 너무그래
저러다 나중에 크게 망하느니 처음 대출받은 지금 한번 깨지고 빚투 접었으면 좋겠어 하...
옆에서 빚내서까지 하는걸보니 제발 잘되길 바라면서도 너무 조마조마해서 스트레스가 심하더라고 ㅠㅠ
근데 집에 대출받아서 주식하는사람있거든 ㅋㅋㅋㅋ
대출금추가해서 시드커졌더니 확실히 집에서 실현수익은 젤많아
(월말마다 누가누가 더 많이벌었나 해서 알수있음)
근데 빚내는만큼 많이번다는걸 학습하는것 같아서 너무그래
저러다 나중에 크게 망하느니 처음 대출받은 지금 한번 깨지고 빚투 접었으면 좋겠어 하...
옆에서 빚내서까지 하는걸보니 제발 잘되길 바라면서도 너무 조마조마해서 스트레스가 심하더라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