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 고수가 하이브 산건 그들이 1%라 가능한거라고 보는데 https://theqoo.net/stock/4255462401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558 그 사람들한테 삼하나 사지 뭔 하이브냐고 (ㅋㅋ) 훈수 두는게 좀 웃기긴 함 이미 삼하로 ㅈㄴ 먹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