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 본인을 너무 자책치말고 속세의 번뇌에서 벗어나
기엔 너무 많이 와버렸어 아오 짜증나 내돈 ㅠ
고로 본인을 너무 자책치말고 속세의 번뇌에서 벗어나
기엔 너무 많이 와버렸어 아오 짜증나 내돈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69 | 00:05 | 3,3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6,3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03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609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40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1290 | 잡담 | 이번주 내내 떨구다가 횡보할줄알았는데 주식 개못한다 | 07:21 | 36 |
| 821289 | 잡담 | 삼전 실적 잘 나오면 하닉도 올라가? | 07:21 | 40 |
| 821288 | 잡담 | 전세계에서 삼하 매수해주고 | 07:21 | 156 |
| 821287 | 잡담 | 아침에 하닉 레버 시장가로 넣어보는 거 어떰 2 | 07:21 | 110 |
| 821286 | 잡담 | 마이크롱 언제 팔거야? | 07:21 | 25 |
| 821285 | 잡담 | 금요일에 떨어질수도 있는데 왜? 5 | 07:20 | 319 |
| 821284 | 잡담 | 보수적으로 삼하 적정가 얼마라고봐? | 07:20 | 28 |
| 821283 | 잡담 | 오늘도 수급 삼하로 몰리겠구나.. | 07:20 | 26 |
| 821282 | 잡담 | 예수금 들고 기회못잡은거 벌써 몇번째지..ㅋㅋㅋ 3 | 07:20 | 81 |
| 821281 | 잡담 | 금리인상때는 거의 내려가는 편이야? 3 | 07:20 | 174 |
| 821280 | 잡담 | 미장 새벽에 졸릴 때 매매하지 말지어다 | 07:20 | 71 |
| 821279 | 잡담 | 고양이가 6시에 깨웠어 1 | 07:20 | 44 |
| 821278 | 잡담 | 어제 야수덬 대단ㄷㄷ | 07:20 | 150 |
| 821277 | 잡담 | 주방 덬들 너무 고마워 6 | 07:19 | 330 |
| 821276 | 잡담 | 예수금 천 있으면 그냥 삼전 사는게 나을까? | 07:19 | 37 |
| 821275 | 잡담 | 금리인상은 언제야? 2 | 07:19 | 137 |
| 821274 | 잡담 | 델도 실발때 개큰 감동줬었는데 3 | 07:19 | 185 |
| 821273 | 잡담 | 덬들은 1솔탑파 2에탑파 3솔탑+에탑 7 | 07:18 | 111 |
| 821272 | 잡담 | 반도체 없으면 무조건 1주는 사라는 이유가 뭐냐면 2 | 07:18 | 394 |
| 821271 | 잡담 | 삼전 오늘 물탈려고했었는데 백프로 오르겠지? | 07:18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