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정부가 눈치 준 이후로 없겠지? 지금 키움 쓰는데 알림도 너무 불편하고 자동매수 매도도 너무 어렵고ㅠㅠ
수수료 감수하고 토스나 다른 데로 옮길까? 토스 많이 쓰는 것 같은데 난 시드도 작은데 사팔을 엄청 많이 해서 고민된다
저번에 정부가 눈치 준 이후로 없겠지? 지금 키움 쓰는데 알림도 너무 불편하고 자동매수 매도도 너무 어렵고ㅠㅠ
수수료 감수하고 토스나 다른 데로 옮길까? 토스 많이 쓰는 것 같은데 난 시드도 작은데 사팔을 엄청 많이 해서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