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려왔다가 오르길래 얼른 탄게 274야 ㅠㅠ 그뒤로 쭉쭉 내려가서 더 못들어갔는데
물타려고 고민중이야ㅠㅠ
지금 물타면 또 내려갈까봐 고민된다ㅠㅠ 이러다 물탈기회도 없어질까봐 고민이고 하...
예수금 많으면 모르겠는데 딱 2주만 예수금 몰빵하면 탈 수 있거든..
어제 내려왔다가 오르길래 얼른 탄게 274야 ㅠㅠ 그뒤로 쭉쭉 내려가서 더 못들어갔는데
물타려고 고민중이야ㅠㅠ
지금 물타면 또 내려갈까봐 고민된다ㅠㅠ 이러다 물탈기회도 없어질까봐 고민이고 하...
예수금 많으면 모르겠는데 딱 2주만 예수금 몰빵하면 탈 수 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