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어제 패닉셀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541193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24 이왕이렇게된거 재진입은 걍 나중에 하는게 낫겠지? 당장 이번주에 실발도 있고 금요일도 곧이고 지금사도 판가격보다 싸게사는거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