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아파트에서 울집 강아지가 똥싸고 도망갔다고 오해 받아서 억울했는데
740 24
2026.06.24 12:52
740 24

아파트 복도에 강아지 대소변 치우고 다니라는 종이가 붙음

근데 내가 알기론 우리층에 강아지 키우는 집이 우리 집밖에 없단 말야???

괜히 우리 집 강아지로 오해받는 거 같아서

관리실 가서 우리 강아지 아니라고 말했고

관리실에서 씨씨티비 확인해보고 종이 떼주겠다고 했음


근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종이가 없어졌길래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러 갔다가

혹시 누구네 강아지였는지 아시냐고 물어봤더니 

강아지가 아니라 사람이 그런 거였대 😳

진짜 생각도 못한 결말이라 너무 충격받음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06.22 31,7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09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94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473 잡담 전세계 모든 주식들이 W자를 그리고 있어 14:37 7
819472 잡담 주식 공부한다고 잘하는거 아니군 14:37 2
819471 잡담 삼성전자 레버리지 사면 14:37 29
819470 잡담 하이닉스는 하락 아닌것 같은데..최근 오른게 비정상 광기였지 14:37 30
819469 잡담 국장 삼전 평단오자마자 탈출했더니 14:37 36
819468 잡담 현차야 니는 뭐하뇨 14:37 4
819467 잡담 나는 역시 이런장엔 못사겠다 14:37 38
819466 잡담 그래 올릴수 있는만큼 올려서 패대기 쳐라 14:37 36
819465 잡담 삼전 32만원에 팔고 지금 또 다시 산 나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1 14:37 63
819464 잡담 난 솔직히 더 떨궈도 되니까 240에 사고 싶다 14:36 37
819463 잡담 아 삼전 31 안 오나... 2 14:36 105
819462 잡담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14:36 97
819461 잡담 원래 하이닉스 250층에서 10주 사려고 플랜짜놨는데... 1 14:36 152
819460 잡담 하....... ㅅㅂ 삼전 기특해 죽겠네 1 14:36 208
819459 잡담 떨어지는 원인 납득하면 오르고 오르는 원인 납득하면 내리고 14:36 12
819458 잡담 근데 진짜 실발후 떨굴거면 14:36 88
819457 잡담 삼전 너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14:36 31
819456 잡담 나는 그래도 지금은 물려도 반도체에 물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 또 살거야 14:36 19
819455 잡담 덬들 삼하 평단 조금 넘으면 팔거야? 2 14:36 47
819454 잡담 주식오를때 =실현안하고 기분좋아서 돈씀 나중에내려감 , 주식내릴때=기분나빠서 돈씀 14:3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