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슨피, 나스닥 아무런 생각 없이 매주 매수 중
프로그램 매도로 빠진다면
끝나면 살짝 오르겠지 뭐 라는 생각으롴ㅋㅋㅋ
그때까지 주수나 늘리자 무념무상
어차피 주수 늘리는게 최종목표였다
생각 많이하는게 좋은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
내 인건비로 버는 거긴 하지만
생각보다 내 인건비도 비싸다는거임
생각을 지우고 주수와 기간 목표로 매수하기로 ㅋㅋㅋㅋ
쏠탑, 슨피, 나스닥 아무런 생각 없이 매주 매수 중
프로그램 매도로 빠진다면
끝나면 살짝 오르겠지 뭐 라는 생각으롴ㅋㅋㅋ
그때까지 주수나 늘리자 무념무상
어차피 주수 늘리는게 최종목표였다
생각 많이하는게 좋은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
내 인건비로 버는 거긴 하지만
생각보다 내 인건비도 비싸다는거임
생각을 지우고 주수와 기간 목표로 매수하기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