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처럼 추매각인가 하면서 다같이 줍는 분위기였는데 알고보니 쭉쭉 떨어지는 하락장인거면... 아직은 나도 아닌 것 같은데 무섭다
잡담 근데 진짜 하락 오면 다들 하락인줄 모르지?
61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처럼 추매각인가 하면서 다같이 줍는 분위기였는데 알고보니 쭉쭉 떨어지는 하락장인거면... 아직은 나도 아닌 것 같은데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