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3중에 가장 막내에 납품 수량도 제일 적은데
미국 반도체라는 이유로 현시장 무게 다 짊어져야하네
마크롱이 삐끗하면 눈에 불을 키고 ai 거품 외치면서
전세계 주가 떡락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