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근데 하닉 200일때도 250다시올까? 하면 ㄴㄴ힘들듯 하고 다들 230-240에 던졌는데 다털고올라감 https://theqoo.net/stock/4255371673 무명의 더쿠 | 12:20 | 조회 수 278 300 다신못오나싶어도 기관외인매수전환되면 다시 갈듯 너무 걱정하지말고 걍 밥잘먹고 잘자고 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