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예수금없는데 물탈돈도 없는데 어제 물타다가 대주주 되었거든.. 근데 내평단은 언제올지 감도 안와ㅠㅠ
삼하코 레버 다있는데ㅠㅠㅠ
잡담 레버덬들 살아있어?
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예수금없는데 물탈돈도 없는데 어제 물타다가 대주주 되었거든.. 근데 내평단은 언제올지 감도 안와ㅠㅠ
삼하코 레버 다있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