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하닉 개짜증남.... 우리 섹터 오늘 분위기 괜찮았다고 https://theqoo.net/stock/425536418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3 띠바ㅠㅠㅠㅠㅠ얼마만에 양전인데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