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마이크론이 엄청난 실적과 가이던스를 보여줘야할듯.. 그럼 실발후 하락이어도 걱정안해 https://theqoo.net/stock/4255347807 무명의 더쿠 | 11:56 | 조회 수 72 굳이 따지면 가이던스.. 가이던스가 진짜 잘나와야....그러면 실발후 셀인뉴스 나와도 딱히 걱정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