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금리인상 얘기가 나와서일까 https://theqoo.net/stock/4255344928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72 월가놈들이 워시 반응 보려고 흔드는 걸까차라리 후자가 낫지 금리 인상쪽에 무게 실린거면 튀어야하는거 맞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