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도 마이크론은 여태 그랬던 것처럼 결국 올라갈 거라 생각은 하는데 한동안 시장 혼란스러울테니 조심해야 할 듯?
잡담 마이크론 실발 후 롱이면 괜찮은데 숏이면
1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그래도 마이크론은 여태 그랬던 것처럼 결국 올라갈 거라 생각은 하는데 한동안 시장 혼란스러울테니 조심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