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락장 이전이던 3일전에 정리한건데
천만원 시드로 하는 내가 실손실 140 봄
저거 국장 반도체 제외에서만 본 손실이고
제일 손실 큰 이터닉스는 아직 정리안함
그거 정리하면 200이야
다 손절하고 뺀 이유는
결국 반도체아니면 답이없어서 ㅇㅇ

하락장 이전이던 3일전에 정리한건데
천만원 시드로 하는 내가 실손실 140 봄
저거 국장 반도체 제외에서만 본 손실이고
제일 손실 큰 이터닉스는 아직 정리안함
그거 정리하면 200이야
다 손절하고 뺀 이유는
결국 반도체아니면 답이없어서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