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너무 장이 좋았어서 하반기는 쉽지 않은 장이 될 거 같음 https://theqoo.net/stock/4255334589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253 물려서 그런 것도 있지만 심리적으로 ㅇㅇ난 미국 금리 인상 이슈 아니면 결국 내년 상반기까진 장이 좋을거라고 보고있음글고 금리 인상한다해도 1~2번까지는 상승장 유지될 거 같음 대신에 상승 정도의 차이는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