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놈들 국장처럼 나스닥 하루에 10퍼씩 오르락 내리락 해야 양심챙기려나 https://theqoo.net/stock/4255330281 무명의 더쿠 | 11:39 | 조회 수 42 볼수록 기가 차네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국장맛을 아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