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하닉에서 마크롱으로 가는게 맞지않을까삼성이야 파운드리에 신제품 선도에 대한 확신이있는데 하닉은 순수 물량과 품질이라ㅜ 중국 속도가 진짜 생각보다 빠르더라고.. 전기차만 봐도.. 마크롱은 그래도 미국이니까 미국산이라는 장점이 있어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