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는 안그래도 시총 높아서 이정도만 올라도 엄청 오르는거임 그렇게 바닥 다지면서 천천히 우상향하는게 나는 제일 좋음 10퍼 오르고 10퍼 내리고 이런식으로 오르면 외인기관이랑 일부 빚투만 좋고 시장 왜곡이나 생기지
잡담 하닉삼전은 1~2퍼만 올라도 땡큐야
8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는 안그래도 시총 높아서 이정도만 올라도 엄청 오르는거임 그렇게 바닥 다지면서 천천히 우상향하는게 나는 제일 좋음 10퍼 오르고 10퍼 내리고 이런식으로 오르면 외인기관이랑 일부 빚투만 좋고 시장 왜곡이나 생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