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연준 시스템은 옛날부터 시대에 안맞는다고 비판 많고 지적많앗는데 케빈 비판하는거 웃기긴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5
월가에서도 그렇고 경제지에서도 연준 시스템 너무 아날로그적이고 과거데이터가 너무 크게 좌우하고 그런거 옛날부터 문제점으로 엄청 지적했잖아 바꿔야된다고 그리고 파월 들어서 연준이 시장에 영향력 너무 크게 행사하고
시장이 알아서 돌아가고 그거에 따라서 연준이 가야되는건데 연준 리딩에 따라서 시장방향이 결정되는거 엄청 문제점으로 비판됐었고
근데 케빈워시가 그 시스템 바꾸겠다고 하는건데 이젠 또 시장 불확실성 키운다고 뭐라하고...
뭐 트럼프가 ㅂㅅ이니 딴지걸고싶은건 이해하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