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시장에서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그 기업의 정확한 기업가치와
매출 영업이익을 고려해서 결정되는 투명한 시장도 아니고
진짜 머리 아프다
그리고 돈도 아니고 주식으로 주겠대.
받자마자 팔아도 된대...
이렇게 바뀌면 퇴직금 산정까지 다 영향감.
ㅇㅇ대기업임
최근 주방에서 이거 어쩌지 말도 가끔 나오는 기업임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그 기업의 정확한 기업가치와
매출 영업이익을 고려해서 결정되는 투명한 시장도 아니고
진짜 머리 아프다
그리고 돈도 아니고 주식으로 주겠대.
받자마자 팔아도 된대...
이렇게 바뀌면 퇴직금 산정까지 다 영향감.
ㅇㅇ대기업임
최근 주방에서 이거 어쩌지 말도 가끔 나오는 기업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