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삼하 여기서 횡보좀 했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stock/4255297262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800 32~34 에서 왔다갔다 하고 하닉도 250~260 왔다갔다 하고 이거 최소 일이주만 가도 그사이에 미수 신용 빚투한 샤갈놈들 쳐내고 레버도 털거 털고 좀 다진 다음에 건전하게 갈수 있을거 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