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추매 망한듯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5293343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380 계좌 착각해서 매수걸어서 낮은평단 높여버리고 다른계좌에는 플러스 마이너스 계속 반복하니까 반등할때 팔고 다시들어가야지 매도했더니 막 날아가서 다시 들어갔는데 또 떨어지네 아.... 마인드컨트롤 존못하네 진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