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 어제가 저점인줄알고 평단 269에 탔는데
내 평단오면 바로 탈출하고 다시 추이보고 다시탈지
원래 300만까진 들고 가려했는데 그냥 가야할지 자모르겠따 ㅠㅠ
다들 어쩔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