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물린거 걍 손절할지 계산 중이거든외인 3일째 매수 중이면 한번은 약반등 기대해도 되나?지들도 단타하려면 올릴테니까..? 손절하도 그때해야할지 지금이라도 할지 애매하네ㅠ이노텍 덬들 기다릴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