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때 주방에 드문드문 올라오던 가온칩스
이제 아무도 언급하지 않는 잡쥬잡잡쥬 ....
-32%인데 어째야할지 모르겠다 ㅋ
반도체주들 날아가는 날에도 소부장 날아가는 날에도
그들이 날아가지 않는날에도
영원히 세일중인데 어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때 주방에 드문드문 올라오던 가온칩스
이제 아무도 언급하지 않는 잡쥬잡잡쥬 ....
-32%인데 어째야할지 모르겠다 ㅋ
반도체주들 날아가는 날에도 소부장 날아가는 날에도
그들이 날아가지 않는날에도
영원히 세일중인데 어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