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프장에 갑자기 귀신에 홀리듯이 한 주를 사고는 그걸로 끝냈으면 다행인데 미쳤다고 물타기를 계속 함 어쩌면 좋아 ㅠㅠ 8주나 사버려서 폰손실이 엄청나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해 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