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33일선? 세력선? 이거 뭔지 알어? https://theqoo.net/stock/4255234485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123 난 보통 5, 10, 20, 60, 120 이렇게쓰는데엄마가 33일선도 있어서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세력선이래 ㅋㅋㅋㅋ 검색해보니 2004년 완전 옛날 글밖에 없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