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산 사람들도 매수시점에 따라 손실자, 이득자 나뉜건가..? https://theqoo.net/stock/4255221528 무명의 더쿠 | 09:57 | 조회 수 92 어제 아침 9시 3분에 에탑 100주 산 나는 아직도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