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즘 미장덬들은 뭐 사고팔면서 놀아? 엔비랑 테슬라는 좀 지루해진거같고 https://theqoo.net/stock/4255220117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146 미장 떠난지 2년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