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다시 200만 가능성 없을까?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521738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3 하이닉스 300만원에 부분 매도 걸어놨을 때 같이 팔걸... 평단 밑으로 내려갔다가 겨우 평단까지 다시 올라왔당 흑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