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나 레버 단타가 무서운게 처음엔 소액으로 하다가 나중엔 번돈 다 넣고 하게 되서 잃어야 끝이 나더라
무명의 더쿠
|
09:49 |
조회 수 43
한 두 번 한사람이 딱 끊고 우량주나 지수 장투 우직하게 돌아가는 경우 못 봄
계속 벌고 또 벌다가 다 잃을 때까지 못 끝남 사싱 번 돈 반납 정도면 양반이고 빚까지 같이 남겨지는 경우가 많아서 하지 말라는거여
급등주도 비슷한데 10번 100번 이렇개 횟수가 늘어나면서 그거 한번도 실패 안하기가 어려움 난 10번만 하고 벌면 안할거야 하는데 어떻게 계속 성공을 하는디 그만두겠어
여기만 해도 삼전 10만 되면 팔아야지 20만 30만 하다가 다들 40만은 갈듯 하면서 안 팔게 되는게 사람 심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