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력에 개세게 물렸는데 사고의 전환을 함 난 돈 버는 소수가 아니라 잃는 다수다 https://theqoo.net/stock/425521171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0 그냥 항상 계좌에 넣어두면서 초심 잃지 않는 용이라고 생각하면 됨 ㅇㅇ이거 보고 슨피 또 산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