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보유비중이 삼전이 50퍼라 다 삼전이 지금 좀 올라서 그렇고 스퀘어는 어제보다 10이나 더 떨어짐..ㅠ 하닉 가는데 니는 왜 같이 안가냐고!!!!
잡담 폰수익은 어제보다 140 올랐는데
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보유비중이 삼전이 50퍼라 다 삼전이 지금 좀 올라서 그렇고 스퀘어는 어제보다 10이나 더 떨어짐..ㅠ 하닉 가는데 니는 왜 같이 안가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