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다른것들도 순환돌아서 회복 좀 했으면 좋겠다
나도 삼전있지만 삼하만 가는거
진짜 코스피 언제 무너질지모르는 살얼음판 같음ㅠ
돌고돌아야 국장이 계속 유지가되지ㅠㅠ
지금 말도안되게 나락간 주식들 너무 많음
40프로씩 빠진 주식 천지인게 말이되냐고ㅠㅠ
나도 삼전있지만 삼하만 가는거
진짜 코스피 언제 무너질지모르는 살얼음판 같음ㅠ
돌고돌아야 국장이 계속 유지가되지ㅠㅠ
지금 말도안되게 나락간 주식들 너무 많음
40프로씩 빠진 주식 천지인게 말이되냐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